안녕하세요. 고객님, 삼아스토어(삼아사운드/삼아디엔아이)입니다.
해당 부분 상담을 위해 당사 고객지원부 GENELEC 담당자가 전화로 안내 드릴 예정입니다.
추후 더 궁금한 부분이 있으시면 당사 고객지원부 02-734-0653으로 연락주시어 GENELEC 담당자를 찾아주시면 친절히 상담해드리겠습니다.
(평일 10:00-18:00 통화 가능, 12:30-13:30 점심시간제외, 주말제외)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제네렉 8010 모니터스피커의 파워케이블과 스피커스탠드를 연결하는 볼트를 따로 구매할수있을까요?
분실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