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삼아스토어(삼아사운드/삼아디엔아이)입니다.
A/S와 관련된 내용은 당사 고객지원부 02-734-0653으로 전화주시어,
Presonus 담당자를 찾아주시면 친절히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3년 전쯤 프리소너스 e3.5 블루투스 모델을 구입하여 사용 중입니다. 그런데 얼마 전부터 고주파음이 들리더니, 이제는 전원을 키기만 하면 노이즈가 너무 심하게 들려서 거의 사용이 불가능 하네요. AS가 가능할까요? 가능하다면 수리기간은 얼마나 되며, 예상 견적은 얼마나 될까요?? 정말 만족하면서 사용 중 이였는데 이렇게 되어서 너무 아쉽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