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3000
전체메뉴
장바구니
최근본상품
마이샵
카테고리 전체보기
타임세일
SALE
브랜드
포토리뷰
02-6677-7667
작성자 삼아스토어(ip:)
작성일 2024-04-12 15:02:56
조회 95
평점
추천 추천하기
안녕하세요. 고객님, 삼아스토어(삼아사운드/삼아디엔아이)입니다.
제품 고장, A/S 관련한 문의는 당사 고객지원부 02-734-0653으로 전화주시어 Presonus 담당자를 찾아주시면 친절히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 Original Message ]
스피커 본체에 있는 버튼으로 전원을 끄고 다시 켜면 소리가 나질 않고
콘센트를 뺏다 껴야만 본체에 파란불이 들어오면서 소리가 나는데 고장인가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연결방법 문의드립니다. 이**** 2024-05-14 14:55:34 PreSonus Eris 3.5 GEN2 프리소너스 에리스 2세대 모니터 스피커 1조(2통)
연결방법 문의드립니다. 삼아스토어 2024-05-14 18:16:26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상품검색
패널열기
전체 아이콘
카카오톡 채널
위로
아래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