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상품Q&A

뒤로가기
제목

as 문의

작성자 삼아스토어(ip:)

작성일 2019-12-05 09:17:11

조회 1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삼아스토어(삼아사운드/삼아디엔아이)입니다.

고객님, 죄송합니다.

당사가 제품 공급할시 제품 겉면에 붙어있는 내용으로 안내드린 바와 같이,
일련번호가 적혀 있는 실물 보증서 혹은 실물 스티커가 없다면
악용될 수 있는 여지가 있어 부득이 보증서비스를 제공하기 어렵습니다.

도움을 드리지 못하여 죄송합니다. 더 궁금하신 부분이 있으시면
당사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상담하여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사운드기어에서 구매한 srh400 헤드폰을 사용중이었는데, 얼마전에 헤드폰 밴드 부분을 파손했습니다.


밴드 파손의 경우 유상수리라고 알고있는데, 이 경우에도 품질보증서 동봉이 필수인가요? 보증서를 분실해서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