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삼아스토어(삼아사운드/삼아디엔아이)입니다.
고객님, 죄송합니다.
당사가 제품 공급할시 제품 겉면에 붙어있는 내용으로 안내드린 바와 같이,
일련번호가 적혀 있는 실물 보증서 혹은 실물 스티커가 없다면
악용될 수 있는 여지가 있어 부득이 보증서비스를 제공하기 어렵습니다.
도움을 드리지 못하여 죄송합니다. 더 궁금하신 부분이 있으시면
당사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상담하여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사운드기어에서 구매한 srh400 헤드폰을 사용중이었는데, 얼마전에 헤드폰 밴드 부분을 파손했습니다.
밴드 파손의 경우 유상수리라고 알고있는데, 이 경우에도 품질보증서 동봉이 필수인가요? 보증서를 분실해서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