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고객님, 삼아스토어(삼아사운드/삼아디엔아이)입니다.
보증기간이 지나셨어도 정품보증스티커(구 정품보증카드)와 구매영수증을 함께 보내주시면 A/S가능합니다.
A/S 접수 방법 안내해드립니다.
1. AS 접수 방법은 두가지가 있습니다.
택배로 접수하는 방법과 방문 접수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 참고 부탁드립니다.
http://samastore.co.kr/board/product/read.html?no=64&board_no=1
2. AS 접수시, 구매영수증과 정품보증스티커와 제품을 함께 보내주시면 됩니다.
영수증과 보증스티커는 원본만 접수 가능합니다. (영수증과 보증스티커는 AS 후 다시 그대로 보내드립니다)
제품 증상을 간단하게 메모지에 적어서 동봉해주세요.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삼아사운드 고객지원실 (A/S센터) Tel. 02-734-0653
삼아스토어 고객센터 Tel. 02-6677-7667
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상담해드리겠습니다.
문의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주소>
서울시 종로구 삼일대로 457 수운회관 11층 삼아사운드 고객지원실
02-734-0653
[ Original Message ]
제품 발매하고 초기에 구입해서 오래 쓰다보니
헤드밴드 부분이 너덜너덜하게 손상됐습니다.
보증기간은 당연히 지난거 같고 혹시
유상수리 가능할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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